관리 메뉴

Hi Hello, Daily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발급 받았어요. 본문

〃생활·노하우·쇼핑〃/상품리뷰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발급 받았어요.

Hi Hello, Daily 2017. 9. 17. 23:40
반응형




" 드디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도착! "


·

·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신청 후 드디어 받아보네요.

시간은 약 한달정도 걸린 듯 합니다.

워낙 사람들이 많이 신청해서 인지 많이 늦어진 것 같아요.




카카오답게 노란 봉투에 오네요.


받을 때 신분증 검사를 하오니, 받으실 예정이신 분들은 꼭 본인이어야 하고 신분증이 있어야 해요.


아니면 우체국으로 직접 찾아가서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저는 분홍분홍한 어피치를 신청했어요.


체크카드 정말 세련돼 보이죠?!


라이언도 가지고 싶고, 무지도 가지고 싶었지만...

일단 어피치로 선택했으니 후회는 없습니다!!


만족만족 대만족!!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외에 이렇게 스티커도 동봉되어 있어요.

어디에다 붙이기 아까워 그냥 보관하고 있습니다. *_*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 너무 사랑스러워요 ♬





카드가 참 귀엽죠?! 신청한지 한달만에 받은거라서

초기에 설정했던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질 않는거에요...


그래서 카카오에 문의전화를 하니 대기자만 몇백명이라..

포기하고 다음날 곰곰히 생각하다 기억해냈습니다. 다행이라는;;





보통 카드는 가로형? 인데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는 요렇게 세로형으로 나옵니다.

뭐 사용하는데 차이는 없지만, 그래도 보기에 좋네요.


체크카드에 20만원 정도 이체하고 사용해보니 정말 좋은점이 많은것 같아요.


카카오뱅크 어플에 남은 잔액도 바로바로 확인 가능하고,

특히 공인인증서 없이 지문으로 해결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이 외에 약관 및 상품혜택 안내장 등등 들어 있습니다.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으시다면 하나씩 발급받아 다양한 혜택 누려보세요.


전 너무 만족스럽네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짱짱! 어피치 짱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