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Hi Hello, Daily

2017 티스토리 결산, 그 동안 나는 어떤 이야기를 했을까?! 본문

〃블로그정보〃/티스토리 블로그

2017 티스토리 결산, 그 동안 나는 어떤 이야기를 했을까?!

Hi Hello, Daily 2018. 1. 6. 12:59
반응형




" 나의 2017 티스토리 결산 분석결과 "


·

·


작년 한 해 동안 무엇을...

또, 어떤 이야기를 했는지...

한 눈에 보기 좋도록 깔끔하게 정리된 것을 봤습니다.




저의 블로그는 다양한 정보를 전해드린다는 콘셉트로 시작하였기 때문에 결산하기 전, 

[무엇을] 이야기 합니다. 라는 공간에 "information"이라 적었어요.





너무 아쉬운 점이 있다면, 2017년 활동이 저조해서.. 빈 공간이 많네요.

2018년엔 조금 활발하게 활동을 해서 이번 해의 결산은 꽉 찬 모습을 기대해야 겠습니다.


눈에 띄는건 5년차 블로그라는 결산내용...

사실 블로그 개설만 조금 일찍 했을 뿐...

활동을 5년 동안 해 온 것이 아니랍니다.





지난 해의 글 작성 갯수를 보니 30개 밖에 되지 않네요.

조금더 분발해야 할 것 같습니다.


보아하니.. 제가 작년 여름부터 활동을 시작했군요.

앞으로 조금 더 좋은 내용으로 자주 포스팅을 해야겠습니다.

- 맘처럼 쉽지는 않지만 노력해야겠죠?..





티스토리 당신은 대체!!

이런 결산내용까지 볼 수 있도록 만들어 주시다니!!

정말 제가 궁금했던 내용이네요.

제가 포스팅을 지금까지 하면서 어떤 내용을 많이 언급했는지 궁금했거든요.


제가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들을 이렇게 볼 수 있다니..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들이 큼지막하게 나오는것 같네요!





보통 글을 쓰고 발행하기 전,

주제를 선택할 때 저는 일상다반사로 많이 선택을 했나 보네요.

앞으로 발행ㅎ하기 전, 글의 내용과 주제에 맞게 끔 선택을 해야겠어요.





보통, 잘나가는 블로그의 하루 방문자 수가..

저한테는 1년의 방문자 수네요.


하루 평균 50명..

꾸준히 관리를 했다면 0이 하나 더 붙었을 텐데 말이죠.

참 아쉬운 방문자 수네요.

더 노력해야 겠습니다.


- 티스토리에서는 앞으로 더 노력하라고, 이런 결산시스템을 매년 하는건가요?!!





한 해 동안 여러분들이 가장 많이 봐주신 글중 "인디자인 슬라이드 쇼페이지 만들기"가 뽑혔네요.

앞으로 인디자인 강좌 같은 콘셉트로 밀고 나가야 할지.. 고민 고민하게 만드네요!!





포스트 평균 321번의 조회!

글을 발행하면 평균적으로 321회 조회를 한다는 거군요.

역시 인디자인 강좌 포스트들이 전체적으로 조회수가 높군요.

평균 1000이 넘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가장 많은 공감을 받은 포스트!


"밤새 뒤척뒤척, 불면증 극복하는법"


불면증에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많은가 봅니다.

2018년에는 불면증 없이 편안한 숙면을 하셨으면 좋겠네요.







2017년에 작성한 글들을 분석한 결과를 보니 부족한 점이 많이 보이네요.


그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도록 더 열심히 활동을 해야겠어요.



이 외에 다양한 결산내용을 더 볼 수 있는데...

작년 활동이 저조하다 보니 처참하네요.

저의 2017년 분석결과를 제대로 보고 싶으시다면

http://www.tistory.com/thankyou/2017/tistory/898989

여기로 들어오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좋아요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어요~!! ♡



본인이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면,

지난 한 해 동안의 활동을 조회해 보실 수 있으니 한 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tistory.com/thankyou/2017



2018년은 2017년보다 더 나아진 모습으로

자주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