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Hi Hello, Daily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 해외에서 날아온 우편물~! 본문

〃소소한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 해외에서 날아온 우편물~!

Hi Hello, Daily 2018. 1. 5. 14:01
반응형




" 해외에서 날아온, 구글 애드센스 우편물 "


·

·


티스토리를 시작하면서...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구글 애드센스를 알게 되었고

이 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하기 까지 많은 고난?!을 거쳐 어찌저찌 광고를 달게 되었네요.


1차 심사, 2차 심사, 등등... 많은 과정을 거쳐야 통과를 하는데 그걸 해냈습니다.

- 요즘 심사기준이 더 까다로워져서 통과하기가 쉽지 않다네요.


수익이 목적은 아니였지만 내가 운영하는 블로그를 통해 수익이 들어 온다는 것이

신기하기만 합니다. 또, 점점 욕심이 생겨 유튜브까지 시작을 하게 되었네요.


지난 어느 날.. 일정 수익에 도달하자 애드센스에서 알림이 하나 뜨더군요.

핀번호가 발송 되었다는 알림 말이죠.


(2017년 12월 08일, 핀번호가 발송 된 날로 기억 하고 있어요.)

현재 2018년 01월 05에 도착했으니 딱 4주 걸렸네요.




말레이시아에서 날아온 우편물!

(보내는 나라는 랜덤인가 보네요.)


어떤분들은 미국에서 받고, 대만에서 받고, 필리핀에서 받고 그러더군요.





요건, 구글 애드센스 우편물 뒷면!


로고가 딱! 


핀번호를 받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우편물을 개봉하다가 좀 찢어졌네요. ㅠㅠ


딱! 개봉을 하면 핀번호를 설정 내용과 번호가 적혀 있어요.

애드센스에 접속할 때 마다 빨간색 알림이 떴는데 핀번호를 제출하니 그 알림이 사라졌네요!


- 주의해야 할 점이 하나 있는데 PIN번호 입력란에 3회 이상 오류가 나면...

다시 우편물을 신청해야 한다는 것 같네요..

입력하실 땐 신중하게 조심조심 천천히!! 입력하시기 바래요.



이젠 외화통장만 만들면 모든것이 끝나네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계시는 모든 분들 힘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