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Hi Hello, Daily

설빙의 신메뉴 "민트초코설빙" 민트는 사랑이에요. 본문

〃생활·노하우·쇼핑〃/일상·생각

설빙의 신메뉴 "민트초코설빙" 민트는 사랑이에요.

Hi Hello, Daily 2018. 9. 29. 22:21
반응형




민트초코는 사랑이에요♡


·

·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오늘 우연히 sns에서 본 내용인데

다음달 2일, 설빙에서 신메뉴가 나온다고 하네요.

무더운 여름은 다 지나가고 이제 쌀쌀함이 느껴지는 계절인데...

왜 이제 신메뉴가 나오는건지 참.. ㅠㅠ




설빙과 배달의민족이 함께 만든 콜라보!!


그의 이름은 바로 "민트초코설빙"


민트초코.. 호불호가 상당히 갈리는 음식이지만

민트 덕후들에게는 정말정말 좋은 소식이 아닐까 생각되요.


제가 민트덕후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은 항상 민트초코만 먹거든요.

 사진 속 빙수를 보니 맨날 가서 먹고 싶은 지경이네요.





이미 일본 설빙에서는 민트초코설빙을 판매하고 있었네요.

우리나라에선 호불호가 많아.. 판매를 하지 않았던건가?!


하.. 역대급 신상품!! 비쥬얼 최강!!


브라우니, 초코슬라이스, 오레오쿠키, 민트초코 아이스크림, 초콜릿 시럽


안먹어 볼 수가 없겠어요.


현재 대학로점에서는 판매를 시작하고 있나봐요.

가격은 10900원!! 저렴!!

이제 3일만 참으면 먹어볼 수 있을거에요.

민트 덕후라면 꼭 먹어보자구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