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Hi Hello, Daily

싸이월드 다시 돌아온다. 본문

〃지식·동향〃/IT·컴퓨터

싸이월드 다시 돌아온다.

Hi Hello, Daily 2021. 2. 2. 16:08
반응형

 

 

 

" 추억 속으로 사라지는가 했는데... "

 

˙

˙

 

불가 몇 달 전... 싸이월드가 없어진다는 소식을 듣고

그동안 올렸던 어린 시절의 사진들을 백업하려고 시도해 봤지만

로그인 조차 안돼 나의 추억들이 봉인되어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런데.. 오늘 들리는 소식에 의하면 싸이월드가 다시 부활한다는 내용인데요.

이 생에 다시는 못 볼 줄 알았던 싸이월드가 다시 돌아온다고 하니 정말 기쁩니다.

잃어버렸던 나의 추억을 다시 찾을 수 있는 걸까?!라는 기대감으로 가득 차 있죠.

 

 


 

 

 

전 국민 반 이상이 한 번쯤 해봤을 대한민국 대표 SNS

미니홈피, 도토리, 일촌, BGM 등 추억의 단어들..

어린 시절 나의 추억들이 저 조그마한 홈페이지에 다 담겨 있다니..

 

 

예전만큼의 인기를 찾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싸이월드가 서비스를 시작하면

레트로 감성을 느끼고 싶어 많은 분들이 다시 시작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PC로 하던 그때 그 감성... 아직도 생각나네요.

요즘은 모바일이 대세지만 싸이월드에서 모바일 버전도 내놓을 계획이라고 하니

시대에 맞춘 서비스를 잘해줄 거라 봅니다.

 

 

PC버전은 현재 포스팅 날짜 기준으로 한 달 안에 기존 서비스를 정상화하고,

모바일 버전은 4개월 안에 내놓을 계획이라고 하네요.

 

너무 그리웠고 반가운 소식, 내 도토리들아 잘 지내고 있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