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Hi Hello, Daily

코엑스 삐에로쑈핑, B급감성 요지경 만물상 탐방기 본문

〃취미·여가·여행〃/여행

코엑스 삐에로쑈핑, B급감성 요지경 만물상 탐방기

Hi Hello, Daily 2018. 7. 21. 22:02
반응형




직원 : 저도그게 어딨는지 모릅니다.

없는게 없는  탐방


·

·


후덥지근한 여름날씨, 한낮에는 바깥구경 한 번 하기 참 힘드네요.

후끈후끈 꿉꿉함에 기운도 빠지고 땀도나고 말이죠.


밖으로 나가고는 싶은데 어디가 괜찮을지 생각하다 얼마전 오픈한

삼성동 코엑스 삐에로쑈핑을 다녀왔어요.




 

매장 출입문 삐에로들이 저를 반겨주네요.


B급감성의 만물상, 두근되는 마음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주의 : 삐에로쑈핑 매장 안에는 화장실이 없답니다.

깊은 곳 까지 들어갔다가 갑자기 신호가 찾아오면 힘들어지니

매장에 들어가기전 비우고? 편안하게 쇼핑하면 좋을것 같아요.





우리집은 내가 지킨다.

여름 필수품! 섬유탈취제, 실내방향제, 향수 대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이 있어요.


무향부터 상쾌한 향, 싱그러운 향, 우아한 향, 포근한 향, 상큼한 향 등등

실내 공기를 정화하기 좋은 제품들과 땀을 많이 흘리는 요즘 날씨에 꼭 있어야 할 아이템인 것 같아요.

  




매장이 워낙 크고 다양한 제품들도 많고..

사람들까지 많다보니 입장 하자마자 길을 잃어버린것 같아요.

입장 후 조금 걸었을 뿐인데... 이 곳에 오게되었네요.




다행히 삐에로쑈핑 보물지도?를 찾았어요.


이제 지도가 있으니 보물들이 어디에 있는지 찾기 쉬울거 같네요.

현재 위치는 매장1층 패션잡화 근처였던것 같아요.





인터넷은 직감으로! 삐쑈에서는 촉감으로!


명품 브랜드의 가방부터 옷, 악세사리가 즐비합니다.

직접보고 만져보고 쇼핑하는 맛이 나네요.





- 에옹이 간식코너


맛있으려나..? 맛있겠죠?

다양한 에옹이의 푸드를 보니.. 뷔페에 가고 싶어지네요.




걷고 걷고 또 걷다보니 이 곳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워낙 넓고 제가 약간의 길치끼가 있어 자세한 위치는 모르겠네요.


*사진이 흔들린게 너무 안타깝네요. 너무 예뻤는데 말이에요.

이 코너에는 카카오캐릭터 제품들도 있고, 교통카드를 디자인 하는 기계?도 있었어요.




아몬드는 역시 허니버터 아몬드가 최고죠!


사실 다른 맛은 먹어보지 못했지만...

최애로 생각하는 아몬드는 허니버터맛 아몬드!!




삐쑈로 가즈아~ !!


매장 1층 중간쯤엔 지하로 통하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습니다.

매장은 1층과 지하로 나뉘는데 1층보다 지하가 더 넓었어요.


이제 지하세계는 어떨지 떠나볼까요!




길치인 저로썬 이 보물지도가 필수에요.

길을 잃지 않기 위해서 지도를 찰칵! 찍어두고 떠납시다.


지도를 보니 확실히 1층보다 지하쪽에 다양한 제품들이 많네요.








인테리어, 가전제품들도 가득가득! 정말 없는게 없는 만물상이네요.

이런 것 까지 다 있어?.. 할 정도로 엄청난 종류의 상품들이 쌓였어요.


직원분들에게 "혹시 XX제품 있는 곳이 어딘가요" 라고 묻는다면

직원분께서는 "저도그게 어딨는지 모릅니다" 라고 할 것 같네요.

실제로 직원 티셔츠 뒷면을 보면 저렇게 새겨진 문구가 답니다.




너는 이미 사고 있다.


매장 내에는 무슨 주문 비슷한 멘트가 계속 들려습니다.

삐에로 관련된 노래도 나온거 같고, 뭐라뭐라 계속 말하는데 중독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한정 & 시즌 맥주와 제가 최애하는 보드카가 있는

사랑스런 코너에 도착했습니다.

(알코올 중독자 아니에요)




처음 보는 맥주들이 쌓여있네요.

말 그대로 최강레어템 맥주들인가 보아요.








사케 디자인이 눈에 쏙 들어오네요.

사케를 따뜻하게도 먹어보고 차게해서도 먹어보았지만 저랑 잘 안맞는거 같아요.

그냥 디자인만 예쁜걸로~!





해적의 술 "럼" 이라고 적혀있네요.

마셔본적 없지만 마셔보라고 한다면 도전하기엔 좀 많이 무서워지는 술이네요.






사랑스러운 앱솔루트!!

앱솔루트는 다양한 맛이 있는데 거의 다 마셔본것 같아요.

정말정말 맛도 좋고 향도 좋아서 제가 제일 요 보드카를 좋아합니다.


미니어쳐 보드카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


보드카 > 맥주 > 소주

하악,, 이제 주류는 그만 보고 다른곳으로 떠나야겠어요.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좋아할만한 피규어들이 예쁘게 정리되어 있네요.

알록달록 아기자기한 것들이 발을 붙잡네요.





과자들이 머리위에 주렁주렁 달려있네요.

키가 크신분들은 머리조심하세요~ 저는 머리에 안닿네요. 닿고싶다...

관광상품 과자들도 요렇게 있고~




- 19세 미만 입장불가 -


성인용품 코너는 직접 코엑스 삐에로쇼핑에 가서 확인해보세요 *_*




삼성동 코엑스 스타필드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 (삐에로쑈핑)



B급감성 에 다녀온 탐방기


평일인데에도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지만 구경삼아 한 번 다녀오기 좋은곳 같았어요.


요지경 만물상 수만가지의 제품들!!

자세히 다 보기에는 하루로는 시간이 부족할거 같습니다.


뷰티부터 가전, 패션, 장난감 등

수입제품과 국내제품, 관광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길치이신 분들은 길을 잃을수 있기 때문에 보호자?와 함께 동행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