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Hi Hello, Daily

"영화와 명화의 만남" 디지털 아티스트 #Gedo 본문

〃엔터테이먼트·예술〃/미술·디자인

"영화와 명화의 만남" 디지털 아티스트 #Gedo

Hi Hello, Daily 2018. 10. 4. 13:22
반응형




" 영화속의 명화, 명화속의 영화를 담은 작품 "


·

·


이색적인 작품을 제작하는 디지털 아티스트 'Gedo'

영화속 한 장면에 명화를 잘 접목시킨 시각적 아트를 담아내고 있습니다.

영화속 그 장면과 명화의 아름다움을 어떻게 표현했는지 한 번 보실까요?!




# 별이 빛나는 밤에 마틸다


빈센트 반 고흐의 작품, "별이 빛나는 밤에"

킬러 레옹과 킬러가 되기로 결심한 12세 소녀 마틸다, "영화 레옹의 한 장면"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그 영화와 그 명화의 완벽한 조합!





# 별이 빛나는 라라랜드


이 작품역시, 빈센트 반 고흐의 작품인 "별이 빛나는 밤에" 라는 명화와

꿈을 꾸는 사람들을 위한 별들의 도시 " 라라랜드"의 만남 입니다.


영화와 명화의 매치가 탁월하네요.





# 라라랜드에서 춤을~♬


명화속의 춤을 추고 있는 라라랜드의 배우들!

독창적이고 센스 넘치는 디지털 아티스트 "Gedo"

당신은 천재에요!!





# 파이터 빈센트 반 고흐


영화 "파이트 클럽"에 등장하신 반 고흐님!!

정말 재미나는 작품이네요.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합성, 이 단순한 주제로 생각지도 못한 멋진 작품을 만들다니..





# 말레나의 여주인공, 프리다 칼로


영화 "말레나" 그 유명한 담뱃불을 붙이는 장면.. 참 슬픈 장면이죠.

이 영화속에 있는 여성은 자세히 보니 "프리다 칼로" 네요..


* 나는 아픈 것이 아니라 부서진 것이다.

하지만 내가 그림을 그릴 수 있는 한 살아있음이 행복하다.



디지털 아티스트인 "게도"의 작품을 보면 영화가 담고 있는 의미와

명화에 담고 있는 의미를 잘 조화시켜 보여주고 있어요.

작품 하나 하나, 너무 멋집니다.






평소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어떤 영화속의 명화가 숨겨져 있는지 알아보는 재미가 있어요.


더 다양한 작품들은 디지털 아티스트 "Gedo"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고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gedogfx/


앞으로도 많은 작품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